fanmaum_logo

냉면을 20개나 샀어요

냉면을 20개나 샀어요

 

 
 

냉면을 20개나 샀어요

 

저번에 공구로 냉면을 20개나 샀어요ㅎㅎ..

냉면덕분에 이번 여름 안더울것같아요

같이온 불양념 넣고 육수 넣은건데 와 생각했던것보다 더 매웠어여

만두 없었음 큰날뻔했습니다ㅋㅋㅋ

 
0
0
댓글36
  • 발랄한자두Y212566
    냉면 장만이네요
    공구 하셨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냉면에 만두라니 정말 최고의 조합인데요.
    여름에 이렇게 먹으면 간편하고 맛있을것 같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냉면 저도 정말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냉면 여름철에 먹기 너무좋죠
    저도 정말 자주 사먹기도 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진짜 많이 사셨네요. 여름에도 든든하시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요즘 기온이 훌쩍 올라갔는데 냉장고에 냉면 든든하게 쟁여두면 여름 나기 준비 끝이네요. 보기만 해도 시원합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식구들이나 다른 분들과 함께 시원하게 나누어 먹기에도 넉넉한 수량이라 든든하시겠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 고귀한뱀G130599
    냉면을 20개 사셨군요. 
    냉동실에 쟁여 놓고 여름 내내 먹으면 얼마나 든든한지 몰라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불양념이 매운가 봐요
    만두와 냉면 최고에요
  • art.m
    여름을 맞아 냉면을 대량구매 하셨네요 ㅎ 부지런히 드셔야겠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냉면은 역시 여름에 최고인 것 같아요
    대량 구매 인정이에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마트에서 마침 좋은 행사를 했나 보네요. 더운 날 점심 메뉴 고민될 때 꺼내 먹기 딱이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 겸손한데이지Y232482
    오 20개면 정말 푸짝하게 사셨네요 불양념까지 넣으니 매웠을 거 같은데 만두가 정말 구세주네요ㅋㅋ 이열치열이라고들 하지만 냉면은 역시 여름에 최고인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살얼음 육수 팩이랑 면 가득 채워두면 언제든 편하게 별미로 끓여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죠. 대량 구매 인정이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요즘 기온이 훌쩍 올라갔는데 냉장고에 냉면 든든하게 쟁여두면 여름 나기 준비 끝이네요. 보기만 해도 시원합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대량 사셨네요
    여름이니 자주먹을듯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냉면20개라니 정말 맛있는 냉면인가봐요
    불양념이라니 매워서 땀 쏙 빼겠는걸요
  • 망고
    불양념 냉면 먹으면 스트레스도 시원하게 날려 보낼 수 있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만두로 겨우 진화하셨다니 웃음이 나네요. 이번 여름은 냉면 걱정 없이 든든하게 나실 것 같아요.
  • 이제 여름이라 냉면 쟁여둬야죠
    비빔냉면이랑 만두 환상의궁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