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공구로 냉면을 20개나 샀어요ㅎㅎ.. 냉면덕분에 이번 여름 안더울것같아요 같이온 불양념 넣고 육수 넣은건데 와 생각했던것보다 더 매웠어여 만두 없었음 큰날뻔했습니다ㅋㅋㅋ
겸손한데이지Y232482오 20개면 정말 푸짝하게 사셨네요 불양념까지 넣으니 매웠을 거 같은데 만두가 정말 구세주네요ㅋㅋ 이열치열이라고들 하지만 냉면은 역시 여름에 최고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