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궁평항 일몰이 정말 최고예요

낙조가 멋진~ 궁평항 산책 힐링 여행 그리고 여행의 즐거움은 맛있는 먹거리 푸드트럭 냠냠~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화성 궁평항 일몰은 보러 가신 적 있으신가요?

서해바다 일몰은 말이 필요 없잖아요.

궁평항 일몰이 정말 멋져요.

아무 생각 없이 바다만 보고 있어도 힐링되요.

0
0
댓글43
  • 발랄한자두Y212566
    궁평항 가셨군요
    일몰이 보기 좋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이게 진짜 한국의 풍경이 맞나요?
    직접 눈으로 보고 싶은 너무 아름다운 바다입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궁평항 일몰 너무 좋은데요
    저도 직접가서 구경해보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궁평항 일몰이 정말 예술이네요
    저도 일몰 가서 구경해보고싶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와 진짜 너무 예술이네요 한폭의 그림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궁평항 일몰 너무 예쁘죠 
    궁평항 가고 싶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다른 분들과 드라이브 겸 들러서 멋진 인생 사진 남기기에 이만한 공간도 없는 것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 고귀한뱀G130599
    화성에 궁평항 이라는 곳이 있군요. 
    많이 멀지 않은데 언제한번 시간내서 바람 쐬러 가봐야겠어요 
    
  • art.m
    아무 생각 없이 바다만 보고 있어도 힐링될 듯한 풍경입니다
  • 편안한키위W117050
    날씨 좋은 날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사진 감사합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낙조길 데크 따라 걸으며 서해안의 매력을 제대로 만끽하기 딱 좋은 코스 같아요. 장소 공유 감사합니다.
  • 겸손한데이지Y232482
    서해 일몰이 정말 그림 같더라고요 궁평항이라 더 운치 있고 아무 생각 없이 바다만 봐도 절로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 드네요 날씨 좋은 날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면서 붉은 노을 감상하면 일상의 스트레스가 싹 날아갈 것 같아요. 사진 감사합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궁평항 낙조는 하늘이 붉게 물드는 풍경이 정말 장관을 이루어서 언제 봐도 감동적이죠. 일몰 명소네요.
  • 망고
    그러네요, 일몰 정말 멋져요. 노을 시간에 멋지게 볼 수 있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아무 생각 없이 바다만 바라보는 그 순간이 진짜 힐링이죠. 푸드트럭까지 있다니 일몰 보면서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어 더 좋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궁평항 일몰 너무 예쁘죠 
    궁평항 가고 싶네요 
  • 해리포터
    일몰이 정말 멋지네요. 노을 색깔도 참 예쁘고 사진도 잘 나왔어요.
    사랑스러운토끼V1896405
    정말 아름다운 일몰이네요, 저도 꼭 한번 담아봐야겠어요.
    
    사진도 정말 잘 찍으셨네요, 덕분에 저도 감동받았습니다
  • 행복한강아지F221203
    서해바다 일몰 ㅎㅎ
    대박이군유 ㅎㅎ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서해 일몰은 알아주죠
    또 가고 싶네요
  • 수려한백합I120974
    궁평항 일몰 대박쓰
    반하겠네용 ㅋㅋ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너무 이뻐요
    또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