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손세차안하고 노터치세차합니다^^

손세차안하고 노터치세차합니다^^

 

주말에 새벽운전을 하니 매주 세차해야하네요

날 더워지니 벌레들이...

오늘은 손세차안하고 노터치세차합니다^^

세차비도 무시못하겠어요ㅠㅠ

 
 
1
0
댓글22
  • 발랄한자두Y212566
    매주 세차 하시는군요
    세차비 부담이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저도 손세차 귀찮아서 안해요
    새차사도 손세차 안할거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손세차 정말 귀찮긴하죠
    저도 세차장가서 이렇게 자주한답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저도 이렇게 해요. 너무 귀찮더라고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더워지니 벌레 많지요
    노터치 세차 편하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잔스크래치에 예민하신 다른 분들이 참고하시면 아주 유용하게 이용할 만한 세차 방식이네요. 잘 읽었습니다.
  • art.m
    노터치 세차하니 좋더라구요 ㅎ 저도 요즘엔 노터치 세차 해여
  • 편안한키위W117050
    기계로 깔끔하게 해결하는 게 최고 같아요.
    현명한 방법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시간도 절약되고 시원하게 씻어내니 속이 다 뻥 뚫리는 기분이에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 고귀한뱀H207599
    무더운 날씨에 땀 흘리며 세차하는 것보다 기계로 깔끔하게 해결하는 게 최고 같아요. 파이팅입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노터치 세차는 흠집 걱정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차량 관리를 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죠. 현명한 방법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날이 오락가락해서 차가 금방 더러워져요
    저도 세차 해야하는데 귀찮네요 ㅎㅎ
  • 망고
    손세차 하면 깨끗하긴 한데 귀찮기도 하고 비용이 많이 들어요ㅠ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날이 더워지면 벌레 때문에 세차 주기가 짧아지죠. 비용 부담 줄이면서 깔끔하게 유지하는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노터치세차를 하셨군요 
    요즘 세차비도 비싸요
  • 해리포터
    세차비도 계속 하려고 하면 진짜 부담이죠. 노터치세차 진짜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저도 노터치가 좋아요
    노터치 많더라고요 
    사랑스러운토끼V1896405
    저도 노터치 문화가 있어서 그런지 정말 좋더라고요.
    
    정말 공감합니다. 편안한 분위기가 보기에도 좋고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더워지니 벌레 많지요
    노터치 세차 편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세차 고민 끝에 선택한 노터치 세차라니 정말 편리하겠어요.
    깔끔해진 차와 함께 기분 좋은 드라이브 다녀오시길 바라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간단하고 좋죠
    요새 넘 덥더라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