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말 끝나가네요

주말 끝나가네요

주말도 끝나가네요

오늘했던 런닝맨 재방송 보며

하루 마무리해요 

다음주는 빨간날이 하루 있으니

좀만 참아봐야겠어요 ㅎ

0
0
댓글19
  • 발랄한자두Y212566
    주말이 끝나가요
    아쉬움이 드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런닝맨 정말 오래동안 하는군요
    안본지 수년이 넘은거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런닝맨 안본지 몇년이 된건지모르겠네요
    이프로그램도 정말 오래하는군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진짜 너무 아쉬워요. 벌써 일요일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주말은 너무 후딱가요 ㅜ.ㅜ
    담주 쉬는날이 하루 있어서 다행이네요ㅋ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주말 마무리는 집에서 푹 쉬면서 맛있는 거 먹는 게 최고 같아요. 기분 좋은 밤 보내세요.
  • art.m
    일요일에 마무리를 런닝맨으로 하시네요 저도 잘 보고 있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편안하고 아늑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다들 공감하실 것 같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주말 동안 충전 잘하셨길 바라며 다가오는 월요일도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세요. 글 잘 읽었습니다.
  • 고귀한뱀H207599
    돌아오는 한 주를 위해 남은 일요일 저녁 시간 편안하고 아늑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주말의 끝자락은 언제나 아쉽고 시간이 유독 빨리 흐르는 기분이 들어요. 다들 공감하실 것 같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주말맞이 런닝맨을 보셨나봐요 ㅎㅎ
    주말은 왜이리 빨리 지나가는지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런닝맨 보면 주말이 끝나가는걸 느끼죠
    주말은 진짜 빨리지나가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주말의 마지막 시간은 언제나 아쉽기만 합니다.
    다음 주 공휴일을 생각하며 편안하게 마무리하세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주말은 진짜 빨리가요
    오늘 벌써 금요일이네요
  • 뜨거운체리A209746
    주말이 이틀뿐이라 아쉬워요 
    점점 돌아다닐 엄두가 안나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주말끝나가는 시간이 제일 아쉬워요
    얼른 또 주말이 왔으면 하는 마음이 크네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주말은 너무 후딱가요 ㅜ.ㅜ
    담주 쉬는날이 하루 있어서 다행이네요ㅋ
  • 뜨거운체리W116946
    주말은 시간이 더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런닝맨 재방송 보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