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씨가 정말 더워요

날씨가 정말 더워요

날씨가 너무 더워요 ~~

사다둔 토마토가 넘 많아서

설탕 뿌려서 먹으니 시원하게 맛있네요

여름되면 생각나는 과일이에요

0
0
댓글30
  • 발랄한자두Y212566
    날씨가 더워지네요
    토마토가 많이 나와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무더운날씨에 토마토최고죠
    설탕에 뿌려먹으면 꿀맛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요새 날씨 정말 덥죠
    이럴때 토마토 정말 너무 맛있겠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정말 한여름이에요. 땀이 절로 나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토마토에 설탕 뿌려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시원하게 즐기면서 무더위 잘 이겨내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기온이 많이 올라가서 옷차림도 확 가벼워지는 시기 같아요. 오늘 하루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 고귀한뱀G130599
    와 설탕 뿌려서 지대로 잡수셨네요. 
    다 먹고 그 밑에 남아있는 설탕물이 엑기스인거 아시죵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토마토에 설탕 너무 좋아요
    진짜 시원 달달하겠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무더위 이렇게 맛있게 이겨내시는 거 좋네요
    시원한 실내에서 휴식 잘 취하시길 바랍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본격적인 폭염이 오기 전인데 벌써부터 날씨가 만만치 않네요. 다들 건강 관리에 신경 쓰셔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정말 이런 날씨에는 차가운 토마토가 최고더라고요 설탕 뿌려서 먹으면 아삭한 식감에 달달함까지 더해져서 자꾸만 손이 가요 무더위 이렇게 맛있게 이겨내시는 거 좋네요
  • 고귀한뱀H207599
    갑작스러운 무더위에 야외 활동할 때 쉽게 지치는 것 같아요. 시원한 실내에서 휴식 잘 취하시길 바랍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낮에는 자외선도 강하고 기온이 훌쩍 올라가서 한여름 같은 날씨예요. 더위 조심하시고 시원한 음료 챙겨 드세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토마토에 설탕 좋죠
    간식으로 최고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토마토에 설탕이라니 넘 달달구리 조합이에요 ㅎㅎ
    시원한 토마토에 달달한 설탕이 너무 맛납니다
  • 다정한코코넛D129058
    날씨가 정말 더워요
    토마토 요즘 너무 맛있어요
  • 망고
    토마토 에 설탕 먹는 거 너무 별미에여 달달하고 너무 맛있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토마토에 설탕 뿌려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시원하게 즐기면서 무더위 잘 이겨내세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저도 저렇게 많이 먹어요
    토마토에서도 시원한 즙이 나오죠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토마토 설탕 뿌려 먹으면 맛있죠
    토마토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