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너무 더워요 ~~ 사다둔 토마토가 넘 많아서 설탕 뿌려서 먹으니 시원하게 맛있네요 여름되면 생각나는 과일이에요
겸손한데이지Y232482정말 이런 날씨에는 차가운 토마토가 최고더라고요 설탕 뿌려서 먹으면 아삭한 식감에 달달함까지 더해져서 자꾸만 손이 가요 무더위 이렇게 맛있게 이겨내시는 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