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트레이더스 수박 사러 왔어요

트레이더스 수박 사러 왔어요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원한 수박이 자꾸 생각나더라고요. 주변에서 트레이더스 수박이 달고 맛있다고 해서 오늘 큰맘 먹고 장 보러 왔어요ㅎㅎ

막상 수박 코너에 와보니 크기도 다 다르고 모양도 비슷해서 어떤 걸 골라야 할지 고민이네요. 예전에는 두드려 보고 샀는데 요즘은 그것만으로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5
0
댓글63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트레이더스에 수박이 달고 맛있나봐요
    집에서 멀어서 자주는 안가는데 담에 가면 사올게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시원한 수박이 생각나네요
    여름에 정말 빠질 수 없어요
  • 망고
    저도 수박 맛있는 걸 고르는 걸 기준 잘 모르겠어요 ㅎㅎ 매번 고민 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요즘 수박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잘 고르셨나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트레이더스 수박은 얼마에요?
    저도 달달한 수박 땡기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트레이더스 수박은 크고 실해서 가성비 최고죠!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으로 더위 싹 날리세요.
  • 백조
    저도 트레이더스 가서 사 와 봐야겠네요. 달달한 수박이 먹고 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수박 넘 좋죠 ㅠㅠ
    요새 맛있더라구요 ㅠㅠ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수박 사러 오셨군요
    수박 여름철에 너무 좋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트레더스 수박이 맛있나요
    저도 수박 사서 먹어야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트레이더스에서 수박을 사셨군요
    요즘 수박 맛이 있나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요새 수박 많이 나오죠
    저도 최근에 샀네여
  • 수려한백합W1854474
    맛있는 수박 고르려다 보면 은근 고민되는데, 이번엔 달고 아삭한 수박으로 잘 고르시길 바랍니다
  • dmrkk
    특히 트레이더스 수박은 크고 달다는 얘기 많아서 괜히 더 기대되죠
  • 기쁜기린G117001
    수박을 맛있게 살 수 있는 곳이군요 저도 보 사 먹어 보고 싶습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이제 초여름이라 수박철이네요
    수박 고르기 어렵더라구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달콤한 수박 잘 고르셔서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수박 큰거 사와서 맛나게 드셨나요? 저는 수박은 맛없을까봐 사기 힘들던데~~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수박 코너 가면 항상 행복한 고민 시작이죠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트레이더스 수박 맛있겠어요 
    더운여름에는 수박이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