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은 영종도가는길에있는
용유역부근 "용유어보"란
생선구이집에 들렸어요
가격대비 생선양이 많고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셀프 반찬 코너가 있어
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았어요
주차도 편하고 좋았답니다
가는길있음 한번쯤 들러볼만
하네요
0
0
댓글56
오늘은 영종도가는길에있는
용유역부근 "용유어보"란
생선구이집에 들렸어요
가격대비 생선양이 많고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셀프 반찬 코너가 있어
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았어요
주차도 편하고 좋았답니다
가는길있음 한번쯤 들러볼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