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생선구이집 소개합니다

생선구이집 소개합니다생선구이집 소개합니다생선구이집 소개합니다생선구이집 소개합니다생선구이집 소개합니다서울사는 70대 주부예요

오늘은 영종도가는길에있는

용유역부근 "용유어보"란

생선구이집에 들렸어요

가격대비 생선양이 많고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셀프 반찬 코너가 있어

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았어요

주차도 편하고  좋았답니다

가는길있음 한번쯤 들러볼만

하네요

0
0
댓글56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생선구이에 솥밥이라니 너무 맛있겠어요
     셀프 바가 있어서 더욱 편하게 먹겠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한상이 엄청 깔끔하고 정갈하네요
    부모님 모시고 생선구이 먹으러가야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생선구이 사먹는 게 좋네요
    어르신들이 좋아하겠어요
  • 망고
    깔끔하게 나오네요. ㅎ 가족 식사 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네 깔끔하게 항상 잘 나오네요 
    맛있게 드셨군요
  • 활기찬거미X184593
    생선구이가 푸짐 하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생선구이 한상차림 맛있겠네요
    생선구이는 꼭 바깥에서 사먹는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전 저렇게 못구어서..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생선구이 생각나네요.
    갓 지은 하얀 쌀밥에 한 점 올려 먹고 싶습니다.
  • 백조
    돌솥밥 나오고 나오는 반찬들도 다 깔끔해 보여서 먹어 보고 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정갈하게 잘 나오네여
    맛있어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을거같네요
    음식들이 정갈해보이는게 맛집같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용유어보에서 생선구이 드셨군요. 
    생선이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생선구이 좋죠 ㅎㅎ
    밖에서 먹음 더 맛있네여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생선구이집  ㅎ
    와 조으네용 ㅋ 굿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용유어보 생선구이집이군요
    생선구이 맛있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생선구이집 너무 정갈하네요
    가서 먹어보고싶어집니다
  • 기쁜기린G117001
    생선 구이 맛집을 소개해 주셨군요.
    생선 구이 맛집 찾기 어려워요
  • 무한한오리N227020
    정갈하게 나오네요
    정말 맛있어보여요
  • 공손한목련L118378
    생선구이 깔끔하니 잘 나오네요
    고소하고 맛나보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생선구이집  대박이네요
    군침도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