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커피가 맛있는 집이예요

커피가 맛있는 집이예요점심식사후 커피 한잔 

하러갔어요

"카페 잠진도길 28"에

커피와 쌀 식빵 주문했어요

지난번에 갔을때도 

커피를 두잔이나 시켜먹었는데

오늘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0
0
댓글59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쌀식빵이면 속이 더 편할 것 같아요
     갓 구워진 식빵이 얼마나 맛있는지 먹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쌀식빵이라 소화에도 좋은 빵이네요
    거기에 맛잇는 커피면 굿이죠 ㅎㅎ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커피로 유명한 곳인가 봐요
    라떼를 먹어 보고 싶네요
  • 망고
    커피가 맛있는 집인가 보네요. 빵이 같이 파니 같이 먹기 좋겠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쌀 식빵도 있는 곳이네요 
    맛있는 집 찾으셨군요
  • 활기찬거미X184593
    커피가 맛있는 곳인가 봐요 
    빵도 맛있어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쌀식빵이면 건강에도 좋을거같은데요?
    밀가루로 만든게 아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시원하고 고소한 아이스커피가 당기는 날이네요.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커피 타임은 사랑입니다!
  • 백조
    쌀 식빵이어서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커피랑 잘 어울리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커피 맛집이네여
    추천 감사합니당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카페 정말 좋아합니다
    커피한잔과 빵 너무좋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커피가 맛있는 집이군요
    커피와 쌀식빵 맛있어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커피 맛집인가봐요
    추천 감사합니다
  • 탁월한원숭이Z226517
    식사후 디저트는 필수지요~
    쌀식빵 소화도 잘 되고 맛있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커피가 맛있는집인봐요
    쌀식빵과 아아마시면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커피가 맛있는 집 최고죠
    디저트까지 팔다니 넘좋네요
  • 기쁜기린G117001
    경제 COO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운동하고 한 잔 최고이지요
  • 무한한오리N227020
    커피맛집이군요
    씰식빵도 맛있겠어요
  • 공손한목련L118378
    커피맛집인가봐요
    맛있으면 또 가게 되지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커피 조합이 너무 좋네요 
    최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