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햄버거 주문했어요 ㅋ

햄버거 주문했어요 ㅋ

새벽이지만 ㅎ ㅎ

배가 넘 고파서 

맥도날드 주문했어여

맥도날드는 24시간이라 언제든 주문 되는게 좋아요

새벽이라 아이스크림은 안되지만 ~

햄버거 맛있게 먹고 자려고요

0
0
댓글13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맥도날드 좋죠
    햄버거 맛나게 드세용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맥도날드 햄버거 저도 제일 좋아해요.
    요즘 신메뉴 나왔던데 먹어봐야겠더라구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햄버거 맛나겠어요
    먹고 싶네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햄버거 주문이군요
    맛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맥도날드 햄버거 드셨군요
    햄버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새벽에 맥도널드 햄버거 드셨군요 
    햄버거 언제 먹어도 맛있죠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요즘 24시간 안되는 곳이 은근 많아요 24시간이라 접근성이 좋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햄버거는 언제 먹어도 간편하고 맛있어요 맥도날드 먹고 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맥날은 사랑입니다 ㅎㅎ
    최고인듯여 !ㅎㅎㅎ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정말 예술이에요!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독특함이 살아있습니다. 왜 이곳이 유명한지 알겠어요.
    
  • 귀여운튤립J116971
    맥도날드 24시간이군요. 새벽에 햄버거 주문했나 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새벽에도 배달을 해주는군요! 
    새벽에는 배달은 안시켜봤어요 ㅎ 
  • 즐거운사자K125300
    ㅋㅋㅋ 햄버거 맥도날드 빅맥 좋아하던 때가 있었는데
    요즘은 햄버거는 이상하게 맘스터치만 먹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