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혼자서 커피한잔의 여유~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요즘 낮에 너무 더워요~~ 

햇빛도 너무 뜨겁고~ 

병원에 물리치료 다녀오는길.. 커피한잔

하려고 카페 들어갔는데 카페마다 만석!

그러다 들어간 이디야~~ 

여기도 사람이 엄청 많네요! 그래도 혼자서

아이스카페라테 한잔 시켜놓고~ 

혼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왔네요^^

더울땐 시원한곳에서 쉬어가세요~ 

혼자서 커피한잔의 여유~

1
0
댓글25
  • 순수한악어E816042
    가끔은 사람 많은 곳보다 혼자가 더 편할 때가 있더라고요.
    오롯이 쉬는 시간 보내셨겠네요.
  • 뛰어난하마V136590
    잠깐이라도 혼자 있는 시간이 생각보다 큰 휴식이더라고요.
    여유 제대로 즐기신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D126043
    혼자 카페 가는 재미를 알면 계속 가게 되더라고요.
    괜히 부러운 하루입니다.
  • 순수한악어V159773
    이런 시간이 있어야 하루가 여유롭죠.
    괜히 기분까지 편안해지는 느낌이네요ㅎㅎ 
  • 밝은펭귄N126088
    잠깐이라도 쉬는 시간이 있어야 충전되더라고요.
    좋은 시간 보내신 것 같네요!
  • 기쁜기린E159355
    이런 시간 보내는 게 은근 부럽네요.
    커피 마시면서 멍 때리는 게 최고죠ㅎㅎ
  • 유머있는바다X136588
    이런 소소한 시간이 은근 행복한 것 같아요.
    커피 한잔하면서 푹 쉬셨길 바랍니다ㅎㅎ
  • 활기찬거미E126038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 날도 있는 것 같아요.
    여유롭게 쉬다 오신 것 같아서 좋네요ㅎㅎ
  • 찬란한거위Y125211
    이런 여유로운 시간이 은근 소중하더라고요.
    커피 한잔하면서 푹 쉬셨겠네요ㅎㅎ
  • 편안한키위V126115
    혼자만의 여유를 즐기는 시간도 참 좋죠.
    커피 한잔하면서 힐링하셨을 것 같아요ㅎㅎ
  • 순수한악어V159773
    혼자 커피 한잔하면서 보내는 시간이 정말 소중하죠ㅎㅎ
    조용하게 힐링하는 하루 보내셨을 것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더운 날 물리치료 끝나고 들어간 카페에서 잠깐 쉬어간 시간이 딱 좋았던 것 같네요.
    이디야커피에서 아이스 라떼 한 잔 하면서 혼자 여유 즐기신 거 공감돼요 👍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커피 한잔 좋죠 ㅎㅎ
    여유롭게 마셔봅니당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더울때는 시원한 커피가 최고인거 같아요.
    그래도 작년여름보다 시원한거 같아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커피한잔의 여유 좋네요
    맛나겠어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혼자만의 커피타임 좋죠
    멋지죠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이디야커피에서 혼자만의 여유를 즐기셨네요
    아이스카페라떼 너무 좋지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아이스카페라떼 드셨군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카페에 사람이 많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치료 받느라 고생하셨네요 커피 마시면서 힐링이 되셨겠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혼자서 즐기는 커피 한잔의 여유 좋네요 저도 즐기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