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던킨에서 도너츠를 사왔어요

던킨에서 도너츠를 사왔어요

 

오랜만에 들른 던킨에서 도너츠를 사왔어요~^^ 달콤한 향에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고요. 한입 베어 물자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입안 가득 퍼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3
0
댓글12
  • 수려한백합W1854474
    도너츠는 칼로리보다 행복지수가 먼저 계산되는 음식인 것 같습니다. 오랜만이라 더 맛있으셨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던킨에서 도너츠 사오셨군요
    던킨 도너츠 달달하고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작은 달콤함 하나가 하루의 기분을 바꿔주기도 하죠. 맛있게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달콤한 도넛으로 기분까지 좋아지셨겠네요. 맛있게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 다정한코코넛D129058
    던킨 도너츠에서 도너츠 드셨군요 
    도너츠 달달하니 맛있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맞아요 가게에 들어서면 달달한 향기가 먼저나서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던킨도 자주 먹진 않지만 한번씩 생각나요 맛도 다양해서 골라먹기 좋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던킨 도넛츠 맛있죠 달달하니 당 땡길때 딱 좋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던킨 너무 좋습니다 ㅎㅎ
    달달해서 기분이 좋아지져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던킨 너무 너무 맛잇죵~~~
    달달하게 당충전하셨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던킨도너츠 먹고 싶어지네요. 달달해서 힐링될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들어서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음식까지 훌륭하니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또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