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라면 하나 삶았어요~

라면 하나 삶았어요~

남은밥이 적어서 라면 하나 삶았어요~

신라면 골드 하나 남아있어서 삶았는데 생각보다 맵네요

 
4
0
댓글13
  • dmrkk
    남은 밥 처리하려다 신라면 골드한테 한 방 맞으셨네요. 은근 매운 숨은 강자입니다
  • 수려한백합W1854474
    신라면 골드는 이름만 골드인 줄 알았는데 매운맛도 프리미엄이었나 봅니다. 밥 대신 제대로 한 끼 하셨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신라면 골드 만들어 드셨군요
    매콤한 라면이군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신라면 골드 은근 매워요ㅋㅋ 남은 밥까지 말아먹으면 딱인데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신라면 골드 은근 매콤하죠. 맛있게 드시고 든든한 식사 되세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신라면 골드를 드셨네요 
    매워서 저는 못먹을거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밥이 부족할때는 라면이죠 라면 먹고 밥 말아 먹으면 든든해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라면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죠 신김치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라면 진짜 맛있게 잘 삶의셨네요 꼬들꼬들하니 맛있어 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라면 맛있어 보여요. 신라면 골드 맵나 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라면은 사랑입니다 ㅎㅎ
    언제먹어도 맛있져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으아 이 라면은 무슨 라면인가요 ㅎㅎ
    완전 군침이 싹 도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정말 숨겨진 보석 같은 곳을 찾은 기분이에요. 첫 방문이었는데, 음식 맛은 물론이고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내내 즐거웠습니다. 강력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