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어김밥 만들었어요

연어김밥 만들었어요

 

연어김밥 만들었어요 ♡♡

후토마끼라고 하던가요.ㅎㅎ

연어랑 아보카도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3
0
댓글12
  • dmrkk
    연어랑 아보카도 조합이면 맛없기 더 어려운 조합 아닌가요? 가게 차리셔도 될 비주얼입니다
  • 수려한백합W1854474
    연어랑 아보카도 조합이면 이미 맛 보장인데 직접 만드셨다니 금손 인증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연어김밥을 만드셨군요
    예쁘게 잘 만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연어랑 아보카도 조합이면 맛없없이죠~ 비주얼도 완전 후토마끼 맛집급
  • 다정한코코넛D129058
    연어김밥을 만드셨군요
    맛이 궁금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연어 저도 좋아해요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밥은 적고 내용물은 많이 들어 있어서 더 맛있겠어요 탄수화물이 적어서 좋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집에서 만드는 연어김밥이라니 더 맛있겠어요 신선한 연어 맛있잖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연어김밥  제대로네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걸 직접 만드신거죠??
    솜씨좋으시다! 부러워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연어김밥 넘 맛있어 보여요. 먹고 싶어지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사진만으로도 이미 침샘이 자극되네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의 음식이라 다음에 꼭 방문해서 직접 이 감동을 느끼고 싶습니다.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