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커피 한 잔 마셨어요 ㅎㅎ

커피 한 잔 마셨어요 ㅎㅎ

 

오늘 몸이 좀 아파서 운동을 누워있었다가 잠깐 장보고 커피 한 잔 마셨어요 ㅎㅎ

나갈 때 추운 거 같아서 긴옷 입었더니 😅

더워서 아이스 사왔습니다.

아직 밥도 못 먹었는데 호다닥 먹고 마셔야겠어요^^

2
0
댓글15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커피 한잔 좋네여
    맛있게 드세용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아이구 몸이 안좋으셨다니 잘 회복하길 바라요.
    요즘 날씨가 더웠다가 추웠다가 하더라구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커피 달달하게 드셨네요
    맛나게 드세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커피가 시원하죠
    맛나 보여요
  • dmrkk
    몸이 안 좋으신데도 장까지 보셨네요. 커피가 오늘의 응급처치였나 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벤티 커피 한잔 드셨군요
    요즘 더워서 커피 많이 마시게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몸이 안 좋으신데도 장 보고 오셨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벤티 빨대가 얘쁘네요
    벤티 커피 안먹어봤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저는 벤티의 보라색이 참 예쁘더라구요 빨대도 귀여워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벤티는 아직 안먹어 봤어요 근데 체인점이니 무조건 맛있을거 같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더워지니까 아이스가 맛있죠 저는 요즘 감기때문에 따뜻한거만 마셔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커피 너무 좋지요 ㅎㅎ
    최고입니다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시원하게오후에 커피한잔 좋죠!! 
    개운하게 드셨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더울때 시원한 커피 넘 좋지요. 커피 한잔으로 힐링이 많이 되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곳 음식은 기대를 뛰어넘는 맛이었어요. 평범한 재료도 특별하게 만들어내는 셰프님의 솜씨에 감탄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꼭 맛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