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리얼하네

예전에는 이런 장면 나오면 모자이크처리

해서 나오더니 요즘엔 실감나게 그대로

보여주네요.

실감나기는 하지만 조금 보기가 그렇기도

하네요.

의료진분들 고생이 많으세요.

리얼하네리얼하네리얼하네

0
0
댓글2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진짜 의학드라마도 아닌데말이죠
    리얼하게 보여주더라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적나라하게 다 보여줄때는 제가 제 눈을 가리고 그 장면 지나가면 다시 봅니다. 요즈음은 수술장면도 많이 보여주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