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희주 오빠 역인 이재원님도 너무 좋아여ㅎㅎ

희주 오빠 역인 이재원님도 너무 좋아여ㅎㅎ

 

이재원님 항상 연기를 잘하시져

믿고 보는 배우입니다 ㅇㅇ

그리고 오빠 캐릭 자체도 사랑꾼이고 ㅎㅎ

미운 캐릭이 아니다보니까 더 정이 가는 것 같네여

암튼 이 드라마에서도 얼굴을 보게 되서 너무 반갑습니다ㅎㅎ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1
  • 기똥찬여우R116518
    이재원 배우 생활 연기가 진짜 감칠맛 나
    나올 때마다 극의 활력이 도는 기분이 들어서 좋아
  • 망고
    희주를 은근 생각하는거 같기도 하고 ㅎㅎ 귀여운 남매에요
  • 카리스마미어켓
    21세기 대군부인에서 또 보니 반가워요.  
    이재원님 희주 오빠 사랑꾼 매력 너무 잘 살리시는 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조연분들 연기가 참 좋네요.
    능글맞은 감초 역할 최고예요.
  • 상냥한벚꽃O207583
    연기 정말 잘해요 명품조연이에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오빠와 새언니 나올때 너무 재밌어요
    둘다 나쁘지만 푼수같고 은근 착함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조연분들도 연기 너무 잘해요
    캐릭터 다들 찰떡이에요
  • 뛰어난하마J217929
    예전에 삼달리에서도 너무 좋았는뎈ㅋㅋㅋ
    능글 맞은 캐릭터가 잘 어울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간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역할 자체가 상당히 감초 역할이기에 
    조금 더 드라마를 재밌게 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이재원님 드라마 감초역할 잘하시더라구요ㆍ
    다른 작품도 기대해봅니다ㆍ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이재원님도 연기 자연스럽게 잘하지요. 이번 드라마에서도 감초역할 잘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