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때 우석님 연기가 너무 좋았어요

희주가 의식이 돌아왔다는 소식 듣고달려가 와락 희주안고 ..잃는줄알았다며 눈물연기할때 떨리는 우석님연기가 참 좋았어요

아이유님도 이때 몰입해서 연기해준 우석님 연기 좋다고 언급하셨네요이때 우석님 연기가 너무 좋았어요

0
0
댓글10
  • 즐거운사자K212400
    우석님 이번 작품 연기 좋았어요
    비쥬얼에 연기까지 완벽했네요
  • 기똥찬여우R116518
    우석님 눈빛 연기에 완전 압도당했어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야
  • 망고
    이때 너무 좋았어요 감정 살린 연기들이 몰입력을 더하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눈물 흘리는 장면 진짜 몰입됐어요. 같이 울컥했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우석님 눈물 연기 대박이죠.
    몰입감이 정말 최고였어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저도 이때 우석님의 연기 진짜 잘느껴졌습니다
    우는 연기를 너무 잘하시는듯합니다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우석님 연기 너무 잘해요
    저도 울컥 하더라구요
  • 뛰어난하마J217929
    여기서 둘 연기 폭발 ㅠㅠㅠㅠㅠㅠ
    우석님 연기 왜이리 잘하나요ㅠㅠㅠ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엄청 잘한다고 느끼기에는 약간의 관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과분한 칭찬이 되려 마이너스 이미지로 돌아올수도 있기때문이죠
    물론 잘하는 부분도 있고 약간은 어색한 부분도 있고 저는 그렇게 보고 있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아ᆢ변우석님 넘 연기잘하죠ᆢ
    드라마 보면서 넘 몰입되서 나도그만 울컥 눈물 흘리고 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