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주가 의식이 돌아왔다는 소식 듣고달려가 와락 희주안고 ..잃는줄알았다며 눈물연기할때 떨리는 우석님연기가 참 좋았어요 아이유님도 이때 몰입해서 연기해준 우석님 연기 좋다고 언급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