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안대군에게 끊임없이 들이대는 여주인공 성희주

성희주는 이안대군에게 계속해서 들이댑니다 

여주인공이 이렇게까지 남자주인공에게 들이대는 드라마는 또 처음인거 같네요

계속해서 이안대군이 철벽치는것도 너무 웃기고 캐미가 나름 잘어울립니다

그리고 2화에서 너무 의미심장했던 장면이 선왕이 화재사고로 죽었는데 아무래도 선왕이 이안대군에게 선위를 하려고 했던거같은 장면이 있었어요

윤이랑이 이를 알고 교지를 불태운거때문에 화재가 나서 선왕이 죽은게 아닌가싶었는데요

그리고 아이유 변우석 주연들도 연기를 잘하지만 연기력이 돋보였던건 공승연 배우의 연기력이 참 돋보였네요

악역도 너무 찰지게 잘해서 새롭게 보였어요

이안대군에게 끊임없이 들이대는 여주인공 성희주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공손한목련A244378
    당돌한 희주가 정말 귀여워요.
    배우들 연기 합이 참 좋네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희주가 끊임 없이 구애할때 존잼구간입니다
    플러팅의 귀재 희주와 귀여워하는 이안대군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희주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두분 케미 넘 좋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1886355
    들이대는 여자 경우에 따라서는 나쁘지 않죠? 
    그리고 확실히 공승연은 연기에 있어서는 재발견이 맞네요
  • 상냥한벚꽃O207583
    희주 귀여워요 당돌한 캐릭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