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얼른 사건 해결되고 꽁냥보고 싶어요

얼른 사건 해결되고 꽁냥보고 싶어요

 

서로 좋아하는 모습이 좋아요 ㅠㅠ

얼른 시끄러운 사건들 마무리되고

꽁냥 로맨스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괜히 두근거리고 좋더라구요 ㅎㅎ

0
0
댓글6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이 그리워요
    빨리 평화로운 일상이 찾아왔으면 해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그니까요 ㅠ 드라마도 짧은데 위기가 너무 막판에 몰려서...
    너무 아까워요... 둘이 꽁냥꽁냥할때가 재밌는데!
  • 혁신적인계피F232435
    둘이 정말 아기자기 너무 좋아요 이제 아픈 전개는 다 사라지고 둘이 행복한 것만 보고파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좋은일만 있으면 좋으련만 역시 대궐은 
    무서운곳이네요.  맘 놓을수가 없네요.
  • 신속한박하X229391
    극은 희노애락과 반전에 반전이 있어야 재미있고 잘 되는거 같아요.
    시청률도 잘 나오고 주.조연 할거 거 없이 연기 참 좋아요.
  • 귀여운튤립J116971
    정말 빨리 힘든일들 해결되면 좋겠어요. 둘이 행복해지면 좋겠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