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희주가 마음아프게 하네요

희주는 왕족은 국민의 사랑을 받아야 그힘이 있는데

국민의 사랑을 잃어 아무것도 없는 이안이 자기를 위해 뭘 줄수있나며 ..이안을 아프게 하네요

이안은 혼자 펑펑우네요희주가 마음아프게 하네요

0
0
댓글7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보는 내내 눈물이 멈추지 않아요
    희주가 이제는 제발 행복해지길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마음 아팠죠 ㅠ 좋아하는데 왜 헤어져야 하냐구 ~
    그치만 금방 풀려서 다행이었어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둘다 서로 너무 마음아픈 씬들이 이어지니까 제가 다 속상해요 연기들을 잘해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남자가 흘리는 눈물 맘이 더욱 아픕니다.
    혼자서 우는  모습 너무 안됐었어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그죠 이안울때 마음 아파요.
    우석님 연기 잘해서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565215
    드라마 다모 대사가 생각 나네요.
    아프냐 나도 아프다. ㅎ
    드라마 잘 챙겨 보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 신속한박하X229391
    외부 오늘 회차 못 봤네요.
    일 다 보고 처음 부터 다시보기 바로해야 겠네요.
    중간 부터는 잘 안 봐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