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윤이랑 혼자 좋아한걸까요?

윤이랑 대사중 내가 포기한만큼 너도 포기해야지..그래야 공평한거자나 

말하는데 

혼자 이안 짝사랑한건가요?

설마 쌍방???

학생때 둘의 관계가 궁금해져요

윤이랑 혼자 좋아한걸까요?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드라마 초반에 고등학교 때 희주를 좋아하는 것으로 모였는데 대비 마마가 이안을 짝사랑 하고 있는지는 몰랐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ㅇㅇ짝사랑이에요
    이안은 과거에도 희주 좋아했던거 나왔잖아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짝사랑이군요
    근데 뭔 포기를 하라는건지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