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윤이랑 대사중 내가 포기한만큼 너도 포기해야지..그래야 공평한거자나
말하는데
혼자 이안 짝사랑한건가요?
설마 쌍방???
학생때 둘의 관계가 궁금해져요
드라마 초반에 고등학교 때 희주를 좋아하는 것으로 모였는데 대비 마마가 이안을 짝사랑 하고 있는지는 몰랐습니다
ㅇㅇ짝사랑이에요 이안은 과거에도 희주 좋아했던거 나왔잖아요~
짝사랑이군요 근데 뭔 포기를 하라는건지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