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석님 ost 부르셨어요

어제 10화에 ost로 우석님 목소리 나와서 드라마 보면서 너무 좋기도하구 잘됐다 싶었어요

풀버전은 아직 안나온것같은데  어서 나왔음해요

우석님 노래재능 써주신 드라마 관계자분들 감사해요

개인적으로 드라마 나올때마다 계속 ost 는 불러주셨음해요 우석님

우석님 ost 부르셨어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드라마 OST도 직접 참여 했다니 정말 너무나 기대가 되네요. 워낙 노래 잘 하시는 건 알고 있어서 얼른 나오겠습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노래를 가수처럼 잘하셔서 그런지 이번ost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 명랑한삵B1868032
    세상에 우석 님이 노래를 부르셨군요 없다고 해서 슬펐는데 음원으로 나오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노래 자체는 좋아요
    근데 드라마와는 좀 안맞는것 같기도 해요
  • 자유로운독수리U206607
    노래 자주 불러주세요
    목소리 썩히기아까움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그죠 드라마나올때마다 ost 불러주면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