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우석님 역시 모델핏이 돋보이네요. 어떤 옷을 입어도 이백퍼센트 소화해요.
여주인공님 밀어내지 마세요 여주인공님 모습 정말 당당하고 멋져요
키가 있어서 어지간한 의상들은 전부 잘 소화하는 느낌입니다 의상 자체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들고요
키가 커서 다 잘어울립니다. 얼굴도 잘생겼고
안 어울리는 옷이 있나 모르겠어요 키가커서 도포도 참 잘어울리는것같아요
정말 도 포가 섹시하고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 전통 한복을 드라마에서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대군에서 패션쇼장이나 다름없는것같아요.역시 모든옷을 다잘 소화하시네요
대충 보고 안에 벗은 줄 알았네 모델은 모델인 티가 나네요
뭔들 안 어울리겠어요. 비율도 좋고 키도 커서 더 잘 어울리시는거 같아요. 저 같은면 도포 바닥 청소 하면서 끌고 다를거 같아요. ㅎ
도포 넘 잘 어울려요. 멋이 폭발하는것 같아요
한복이 참 잘어울려요 사극 또ㅠ해줬으면 하네요
코트처럼 도포도 긴 옷이라서 키가 클 수록 확실히 더 어울려요
다 잘 어울리지요.패션의 완성은 얼굴입니다
우석님 키가커서 도포도 참 잘어울리는것같아요
정말 안 어울리는 옷이 있나 모르겠어요 키가 커서 도포도 잘 어울립니다
도포처럼 옷자락이 긴게 키가ㅋㅋㅋ크니까 잘ㅇ4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