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대군님 눈망울 속에 슬픈 서사가 가득 담겼네요 마음 지키는 게 비싸다는 대사가 정말 명언입니다
조금 더 진중하게 하면 어땠을까 싶네요 서예라면 무릎을 꿇고 정성을 다하는 모습으로 연출하는게 더 나아보여요
예술작품같네요. 우석님 기품있어보여요.
꼿곳하고 왕자님 같아요 곧게 앉은 자세에서 우아함이 보여요
서예 하고 있는 모습도 참 멋지고 특히 밖에 풍경이 참 너무나 전통적인 느낌도 나고 잘 촬영지로 고른 거 같아요
또하나의 작품이네요. 사진작가님 사진 찍을만하겠어요
뒤에 배경이 너무 예쁘다 저기서 서예 하면 완전 잘 될 거 같은 데요
서예하고나서의 완성본도 보고만 싶어지네요 우석님
역시 굉장히 기쁨이 있어 보입니다 이 정도 아우라가 있어야 폼이 나는 거죠
정말 배경까지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서 서예를 하니 멋있어요
뒤에 저 꽃이 신의한수이네요. 남자가 이리도 아름다울수있군요
서예하는 모습도 너무 멋있습니다 곧게 앉은 자세에서 우아함이 보여요
서예하는 모습 까지도 꼿곳하고 왕자님 같아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