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태주의 기자회견 장면이 제일 사이다같아요

성태주의 기자회견 장면이 제일 사이다같아요

 

 

성태주의 기자회견 장면이 제일 사이다같아요 ㅋㅋ

저렇게 도와줄줄은 몰랐는데 사이다 장면이더라구요~~

결국은 희주와 같은편이였네요 ㅎㅎ 첨엔 좀 미웠는데~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드디어 두 분이 마음을 확인하네요
     너무 행복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모처럼 희주 오빠 노릇
    잘 한것같네요
    미워할 수 없는 케릭터지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맞아요 시원해요
  • 즐거운사자L133900
    성태주 기자회견 사이다였죠
    그래도 성희주 편이였네요
  • 수려한백합M242374
    기자회견장면할때 진짜 잘하시더라고요. 사이안좋은 남매도 쓸때가 있군요
  • 아름다운양B205228
    결정적인 순간에 딱 나타나서 판을 뒤집어버리니까 그동안 쌓였던 체증이 확 내려가는 기분이었어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성태주의 기자회견 장면 정말 완전 사이다였지요. 기분 시원시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