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공승연님 악역 연기 첨봤는데 몰입력 상당하네요

공승연님 악역 연기 첨봤는데 몰입력 상당하네요

 

 

공승연님 악역 연기 첨봤는데 몰입력 상당하네요...

그 사극 톤과 딕션이 너무 좋으셔가지고 귀에 쏙쏙 들어와요

그리고 눈빛연기까지..대군부인에서 다시 보게된 승연님 연기였네요

 

0
0
댓글8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연기력은 모르겠지만요...
    그냥 짜증나는 캐릭터는 맞네요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이번역에 잘 어울리네요
    악역이지만 이유있는 역같아
    안타깝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사실상 악역도 아니죠
  • 즐거운사자L133900
    악역연기도 잘 하시네요 
    연기 너무 좋더라구요 
  • 수려한백합M242374
    연기 잘하시는것같아요. 다음번엔 기억할 배우인것같아요
  • 아름다운양B205228
    그동안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이라 저도 처음엔 깜짝 놀랐는데 보면 볼수록 그 카리스마에 압도되더라고요
  • 공손한목련L118378
    연기 잘해서 더 밉더라구요
    사극톤이 안정되어 연기 좋더라구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공승연님 사극 연기 넘 잘해서 놀랐습니다. 딕션이 정말 최고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