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민총리와 이안대군

민총리와 이안대군민총리와 이안대군

 

한 여자를 사랑하는 두남자의 대화네요.

민총리가 화가 나서 너가 못지킬줄알았어 하루도 못지켰다고 화를 내네요.

이에 이안대군이 눈물을 삼키며 그래서 왔잖아라고 말을 합니다.

 

0
0
댓글6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민총리와 이안대군의 사랑을 받고 있군요
    두 남자의 대화가 긴장감 넘쳐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와....이안대군에게 비수를 꽂다니요..
    민총리 자네가 다 꾸민짓 아니야??
  • 변치않는멜론V208459
    권력높은데 너무 젊어서 안어울려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뭐라고하지말아요.  본인이 더 속상한데  
    못지킬줄 알았으면 보내지 말았어야지
  • 즐거운사자L133900
    두 남자 사랑을 받고 있네요
    성희주 행복한 사람이네요
  • 수려한백합M242374
    성희주는 좋겠네요. 나라에서 제일가는 신랑감 둘다가 자기를 사랑하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