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왕후자리만은 지키고 싶은 윤이랑

왕후자리만은 지키고 싶은 윤이랑

 

이안대군이 왕이 되려하자 윤이랑은 분노하며 말합니다. 자신은 모든것을 다 내려놓았는데 이안대군은 다 가지려한다고요. 공평하게 왕을 하지말라라고 하는군요.

뭐가 공평하다는 건가요?

0
0
댓글7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윤이랑이 분노해버렸군요
    윤이랑 입장에서는 억울하게 받아들이는 것 같아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이안이 뭘 가졌다고 저러나요..
    정말 나쁘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제일 이해가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모든걸 포기했는데 참 분노가 치밀어 오르기는
    할꺼예요.  그러나 상대는 대군이 아니여야지요.
  • 즐거운사자L133900
    윤이랑 욕심 많네요
    왕후 자리 욕심나는가 보네요
  • 수려한백합M242374
    어찌보면 불쌍하지만 이안대군 탓이 아니지요. 왕후자리를 위해 다 포기했으니 화가 난거지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윤이랑은 분노했지요. 직접적으로 왕 하지 말라고 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