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유님 사인 완성하시는 모습 보니까 너무 반갑네요

어제 송파구 촬영지에 아이유님 나타나셨다는 소식 들었어요
열심히 촬영하시면서 사인까지 마무리하시는 거 보니까 정말 프로네요
21세기 대군부인 보면서 매일 힐링 중인데 근황 보니까 더 힘나요
직접 가서 뵙지는 못했지만 마음만은 현장에 가 있는 기분이에요
우리 같이 드라마 본방 사수하면서 끝까지 힘내봐요

아이유님 사인 완성하시는 모습 보니까 너무 반갑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아이유님 실제로 보니 더 깜찍해 보이시네요.
    드라마 끝난다고 하니 너무 아쉽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늘 그래요 좋아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블랙 의상 멋지네요..
    다양한 행사들에 바쁘네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막방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끝까지 본방사수 당연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