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비녀 하나로 분위기 확 바뀌신 아이유님 너무 예쁘네요

오늘 뜬 사진 보고 역시 아이유님이다 싶었네요
비녀 스타일링이 이렇게 우아하게 잘 어울릴 줄 몰랐어요
고전미가 느껴지면서도 세련된 모습에 자꾸 눈길이 가네요
드라마 캐릭터랑도 찰떡이라 앞으로 방송이 더 기대돼요
좋은 사진 같이 보면서 오늘도 즐겁게 덕질해요

비녀 하나로 분위기 확 바뀌신 아이유님 너무 예쁘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변치않는멜론V208459
    이유 좋죠 늘 그래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그러게요...대군부인 방영하고있으니 
    센스있게 스타일링 하셨나봐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블랙의상에 비녀 너무 잘 어울리네요.
    더욱 환하게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