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변우석님이 OST 직접 부르신다니 이번 주 금요일만 기다려지네요

어제 소식 듣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변우석님이 이번 드라마 마지막 OST 가창자로 참여하신다네요
지난주 방송 예고에서 잠깐 들린 목소리 때문에 잠도 못 잤는데 드디어 발매일이 나왔어요
15일 정식 발매라고 하니까 다들 달력에 표시해두고 같이 기다려요
이안대군 감성 그대로 담았을 것 같아서 벌써부터 마음이 찡하네요

변우석님이 OST 직접 부르신다니 이번 주 금요일만 기다려지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고귀한뱀S126499
    변우석님이 OST 부르시나봐요
    어떤 노래일지 너무 궁금해요
  • 발랄한자두M126466
    이클립스때 인정받았죠
    변우석님 목소리도 너무 좋으세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예전부터 잘부르셨나봐요
    그러니 이번에도 마무리 하시네요
  • 명랑한삵D126432
    변우석님 워낙에도 노래를 너무 잘하시죠
    기대되는 OST입니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자주 부르네요 왜ㅐ일까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노래는 증명된 우석님이라서요...
    진짜 너무 기대가 됩니다
  • 고요한캥거루Z15111
    그래 목소리도 좋은데 왜 안부르시나 했네요.
    많이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