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제 방송 이재원님 기자회견 보셨나요 정말 든든하네요

어제 이재원님 기자회견 장면 보는데 진짜 소름 돋았어요
동생 지키려고 자기 명예까지 다 내려놓는 모습 보니까 너무 멋있더라고요
처음에는 현실 오빠 같아서 웃겼는데 이제는 정말 든든한 방패막이네요
능청스럽게 연기하시면서 상황 반전시키실 때 저도 모르게 박수 쳤어요
드라마 보면서 이재원님 같은 오빠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 자꾸 드네요

어제 방송 이재원님 기자회견 보셨나요 정말 든든하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고귀한뱀S126499
    이 장면 진짜 너무 통쾌했어요
    이제야 오빠다운 모습이었네요
  • 발랄한자두M126466
    초반에 희주랑 싸울때 참 나쁘다 싶었어요
    이제야 가족처럼 다들 도와주네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아 진짜 유쾌상쾌통쾌였어요
    오빠가 오빠답게 해줬네요
  • 명랑한삵D126432
    기자회견 완전 통쾌했어요
    진짜 오빠노릇 제대로에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마자요 진짜 그랫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처음으로 오빠 노릇했네요..
    큰 도움이 될지ㅡ모르겠지만요 ㅎㅎ
  • 고요한캥거루Z15111
    역시 팔은 안으로 굽는거 맞지요.
    웬수가 따로 없는것 같더만  위급한 상황에는
    역시 가족이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