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귀한뱀S126499
인기 게시판 TOP 50
누가 남자는 우는거 아니랬을까요.
남자가 울어야할때 제대로 울어줄때
감동이 배가되는것 같아요.
아무도 없는 곳에서 너무 서럽게 우는데
가슴이 먹먹해지네요.
선왕과의 회상씬도 맘아팠어요.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맘을 강하게 먹었네요.
역시 이안대군입니다.
0
0
댓글7
누가 남자는 우는거 아니랬을까요.
남자가 울어야할때 제대로 울어줄때
감동이 배가되는것 같아요.
아무도 없는 곳에서 너무 서럽게 우는데
가슴이 먹먹해지네요.
선왕과의 회상씬도 맘아팠어요.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맘을 강하게 먹었네요.
역시 이안대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