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자의 눈물

누가 남자는 우는거 아니랬을까요.

남자가  울어야할때 제대로 울어줄때

감동이 배가되는것 같아요.

아무도 없는 곳에서 너무 서럽게 우는데

가슴이 먹먹해지네요.

선왕과의 회상씬도  맘아팠어요.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맘을 강하게 먹었네요.

역시 이안대군입니다.

남자의  눈물남자의  눈물남자의  눈물

0
0
댓글7
  • 고귀한뱀S126499
    마음 강하게 먹어야해요
    이안대군 울때 마음이 아팠어요
  • 발랄한자두M126466
    먹먹해지는 장면입니다..
    형,엄마가 얼마나 보고싶을까 생각해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우는장면 진짜 맴찢이었어요
    슬프게 잘우네요
  • 명랑한삵D126432
    너무 서럽게 울어요ㅠㅠ
    이안대군 울때 같이 울었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즙이네요 눈물이에요
  • 창의적인비둘기O116921
    우는 연기 넘 잘합니다. 우석님 우는 모습 보면 정말 슬퍼보입니다.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너무 슬픈 눈이었어요..
    가슴이 매어집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