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진짜 성희주는 아파도 이쁘네요

진짜 성희주는 아파도 이쁘네요

 

 

진짜 성희주는 아파도 이쁘네요 ㅋㅋㅋ

죽다 살아난 성희주인데

이안대군의 마음이 제대로 느껴져요

그래서 진짜 연애 시작한 커플같아보였어요

혼인하다가 별별 일이 다있네요ㅠ

0
0
댓글6
  • 즐거운사자L133900
    아파도 이쁘지요
    창백하니 순수해보였지요
  • 발랄한자두M126466
    갑자기 쓰러져서 놀랬어요
    진짜 아파도 이쁘네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진짜 죽다 살아났지만요
    너무너무 이쁜 성희주네요 ㅋㅋ
  • 명랑한삵D126432
    맞아요 ㅋㅋ 아파도 이쁘다는 거 공감..
    분위기도 좋았구요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아이유님 연기는 이번 드라마에서도 변함없이 좋았어요.
    살짝 드라마 자체가 조금 설정이 엉성했던 거지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아프니까 더 예뻐보였어요. 성희주는 창백할때 더 순수미 느껴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