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립하는 장면 긴장감 최고

대립하는 장면 긴장감 최고

 

대립하는 장면 긴장감 최고네요

서로 얻고 싶어하는걸 손에 얻기 위해

만나는 장면 대박이네요

민총리와 대비 둘다 목적이 같다는걸 알았나봐요

주연배우분들 연기력이 대단하다는걸

다시 한번 느꼈네요

0
0
댓글5
  • 발랄한자두M126466
    서로 이용하려 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흥미진진하네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긴장감이 정말 있더라구요
    둘다 목적이 같아요
  • 명랑한삵D126432
    이 두분 가장 슬픈 두분이 아닐까요
    마음 한쪽이 아픕니다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대비가 어떻게 보면 참 불쌍한 사람이긴 해요.
    사랑하지 않지만, 권력이라도 잡았으면 행복했을텐데 말이죠.
  • 기적적인자몽Q116955
    대립하는 장면 흥미진진했지요. 연기자들 연기력 정말 대단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