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번화는 설레고 예쁜 장면이 많았어요

이번화는 설레고 예쁜 장면이 많았어요

 

희주와 이안대군이 함께 왈츠를 추는 장면도 너무 예뻤구요

 

말 그대로 공주와 왕자를 보는 장면이었죠 아이유님은 이런 의상 잘 어울려요

 

요트 위의 키스신도 설렘을 자아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판타지를 담아냈어요

 

이런 로맨스 외에도 참 긴장되는 장면도 많았어요

0
0
댓글7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예쁜 연출 장면이 많았던 것 같아요
    드라마 보는 재미가 있어요
  • 고귀한뱀S126499
    선남선녀가 만나 예쁜 연출이 많았어요
    배경도 너무 이뻤어요
  • 발랄한자두M126466
    판타지 스럽게 잘했어요
    그래서 더 이쁜것 같네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배우분들이 다이뻐요
    예쁜장면들이 많이 나올수밖에 없어요
  • 명랑한삵D126432
    두근두근 거리는 그런 장면이 많았어요
    키차이부터 너무 좋더라구요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이번 드라마에서는 클로즈업 장면이 많았던 것 같아요.
    우리 주인공들의 비주얼을 많이 보여주었죠.
  • 기적적인자몽Q116955
    희주와 이안대군이 함께 왈츠를 추는 장면 넘 예뻤지요. 아름답고 매력적이기도 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