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만히 있어도 너무 멋지네요

가만히 있어도 너무 멋지네요

 

가만히 있어도 너무 멋지네요!

주연분들이 너무 잘생기고 이쁘니까

스토리와 상관없이

자꾸 눈이 가는것같아요 ㅋㅋ

이안은 이혼할생각이 전혀없어요

희주와 조카를 위해 왕이 되려하네요

0
0
댓글6
  • 즐거운사자L133900
    주연분들 비우얼 너무 좋지요 
    보고만 있어도 좋아요
  • 발랄한자두M126466
    섬세하게 감정표현을 잘해요
    대군다운 표현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저는 이안대군 너무 좋았는데요
    연기력 논란이 있어서 이상하다 생각해요
  • 명랑한삵D126432
    아파도 슬퍼도 너무 멋지네요
    변우석님 비주얼 최고에요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생각에 잠긴 모습만 봐도 와~ 하겠더라구요.
    괜히 변우석님 비주얼이겠어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가만히 있어도 너무 멋지지요. 드라마에서 우석님 등장하면 우석님에게로만 시선이 따라다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