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민총리는 혼란스러워요

민총리는 혼란스러워요

 

민총리는 혼란스러워요

희주를 향한 마음이 오래토록 이어져있는데

어떻게해야하나 혼란스러워보이네요

뒤에서 묵묵히 지켜주며 

희주를 위해 뭐든지 도와준 오빠죠..

그녀를 위한 선택이 어떤 결론일지 궁금해져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민총리 스타일이면 나도 다가가기 싫겠어요. 겉으로 너무 감정이 안보여서 무서운 사람~~
  • 즐거운사자L133900
    민총리 혼란스럽죠
    나중에 희주 도와줄것같아요
  • 고귀한뱀S126499
    희주에겐 정우오빠에요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고 어떻게 할지 궁금하네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민총리 선택이 중요해요
    왕실에서 중요인물이기도 하니까요
  • 명랑한삵D126432
    정우오빠ㅠㅠ 마음이 이어지지않겠죠
    이안은 되고 왜 본인은 안되냐고 묻곤했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사실 민총리는 빌런이 되기에는 꽤 양심적이라서 말이죠.
    제가 볼 땐 맞는 선택을 할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민총리는 말을 많이 하지 않아서 정말 속내가 확실하게 뭔지 아직도 혼란스러워요. 진짜 이안대군, 성희주를 공격하는건지 아니면 큰 그림인지 잘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