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진지한장면 저만 빵터졌나요?

진지한장면 저만 빵터졌나요?

 

진지한장면인데.. 저만 빵터졌나요?ㅋㅋ

이안이 조카인 왕에게 막대하는

부원군을 멱살잡는 장면인데

저는 이장면 보고 너무 빵터졌어요;ㅋㅋㅋ

키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대롱대롱한 부원군님 ㅠㅋㅋ

그리고 목이 졸라 엄청 힘들어보였네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두 사람은 일대일로는 절대 안되지요.. 이안이 여태껏 참은건 상대가 대비이기 때문이었던 거 같은데.. 
  • 고귀한뱀S126499
    진짜 목졸라서 죽기 일보직전에 놔줬어요
    어떻게보면 사돈어른인데 놀란장면이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연기를 정말 잘 하셨어요. 건강이 걱정 될 정도로 잘 하시더라구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저도 이장면 빵~ 터졌어요 
    부원군 너무 힘들어보였네요
  • 명랑한삵D126432
    저도 그런생각했어요 ㅋㅋ
    키차이가 너무 나서 죽을뻔했네요 ㅋㅋ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역시 연기 잘하시는 분들은 틀리죠.
    감정선 제대로 잡으셨던데 말입니다.
  • 기적적인자몽Q116955
    부원군을 멱살잡는 장면 보고 빵 터졌군요. 저는 부원군 눈 튀어 나올것 같은 연기력에 감탄하면서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