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산보는하이바라
인기 게시판 TOP 50
진지한장면인데.. 저만 빵터졌나요?ㅋㅋ
이안이 조카인 왕에게 막대하는
부원군을 멱살잡는 장면인데
저는 이장면 보고 너무 빵터졌어요;ㅋㅋㅋ
키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대롱대롱한 부원군님 ㅠㅋㅋ
그리고 목이 졸라 엄청 힘들어보였네요
0
0
댓글7
진지한장면인데.. 저만 빵터졌나요?ㅋㅋ
이안이 조카인 왕에게 막대하는
부원군을 멱살잡는 장면인데
저는 이장면 보고 너무 빵터졌어요;ㅋㅋㅋ
키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대롱대롱한 부원군님 ㅠㅋㅋ
그리고 목이 졸라 엄청 힘들어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