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러다 매번 OST 부르실듯

이러다 매번 OST 부르실듯

 

이번 작품도 OST 부르는지 몰랐네요.

오늘 기사뜨고 놀랐어요.

 

어떤 곡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오히려 아이유 노래는 없는데 변우석은 있다니

생각지도 못한 서프라이즈네요

0
0
댓글8
  • 즐거운사자L133900
    어떤 곡 나올지 궁금하죠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 고귀한뱀S126499
    OST안부르면 이상할것같아요
    너무 잘부르시는듯해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너무 기대 되는 노래예요. 어떤 장면에 나올 지도 기대 되네요.
  • 발랄한자두M126466
    21세기 대군부인 OST 마지막 주자군요
    벌써부터 우석님이 부르신대서 기대되네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OST 이번에도 얼마나 좋을까요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 명랑한삵D126432
    변우석님 노래 잘하시니까요 ㅋㅋ
    이번에도 OST부르셨나봐요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변우석님이 OST 부르셨다고 하더라구요.
    얘고편 보는 데 거기에 나오는 목소리가 변우석님인 것 같던데요.
  • 편안한키위Y206950
    오스트 부르더라구요
    기대중입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