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유님은 뭐든지 잘하네요

아이유님은 뭐든지 잘하네요

 

 

아이유님은 뭐든지 잘하네요~

예전에는 음색이나 노래를 정말 잘한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지금은 뭐든지 잘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지은이라는 배우로써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는데

다양한 연기를 보니 

그 캐릭터에 맞춰 180도 변해서

완전 잘 연기해내는것같아요

이번 대군부인도 연기 자질이 대단합니다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고귀한뱀S126499
    아이유님 연기 늘 잘보고있어요
    이번에도 정말 잘하고 계시더라구요
  • 즐거운사자L133900
    가수로도 배우로도 성공하셨죠
    이번 역할도 잘 하시더라구요 
  • 발랄한자두M126466
    다양한 연기를 보여줌으로써 성장했어요
    배우 이지은 너무 멋지고 좋습니다
  • 탁월한원숭이X207317
    연기를 정말 잘 하시는 것 같아요. 이번에 특히 준비를 많이 하신 것 같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이제는 연기까지 정말 수준급이예요.
    노래 연기 진행 다 잘하는거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아이유는 작품마다 새롭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캐릭터 감정선을 자연스럽게 끌고 가는 것 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캐릭터에 맞춰 잘해요
    연기가 어느정도 되니까 가능하네요
  • 명랑한삵A116432
    배우 아이유로도요
    가치를 잘 증명해내고있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저번 폭삭 삭았수다 도 참 잘 봤는데요.
    이번에도 연기 잘하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