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산보는하이바라
인기 게시판 TOP 50
![]()
말이 넘 많아서ㅋㅋㅋ지켜보다가 이제 시작했네요. 이틀만에 거의 다봐가요. 단순 현대 로맨스인 줄 알았는데 조선 왕실 후손들이 아직도 비밀스럽게 혼례 계약 맺고 산다는 설정부터 너무 맛있어요ㅎㅎ여주가 평범한 대학원생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몰락한 왕가의 마지막 적통이고, 하루아침에 ‘대군부인’ 자리로 끌려가는 전개라니… 클리셰 같으면서도 이상하게 재밌네요. 남주는 겉으론 차갑고 예의 바른데 여주 곤란할 때마다 은근슬쩍 다 막아주는 타입이라 벌써 입꼬리 올라갑니다 ㅎㅎ 특히 전통 궁중 의상 입고 현대 호텔 연회장 들어가는 장면은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캡처각이었어요. 정치 싸움, 가문 싸움, 계약 결혼까지 다 섞여서 앞으로 도파민 폭발할 듯합니다.
0
0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