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21세기 대군 부인 이제 보기 시작했어요

21세기 대군부인' 히든카드 꺼냈다…변우석 OST 깜짝 발매

 

말이 넘 많아서ㅋㅋㅋ지켜보다가 이제 시작했네요. 이틀만에 거의 다봐가요. 단순 현대 로맨스인 줄 알았는데 조선 왕실 후손들이 아직도 비밀스럽게 혼례 계약 맺고 산다는 설정부터 너무 맛있어요ㅎㅎ여주가 평범한 대학원생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몰락한 왕가의 마지막 적통이고, 하루아침에 ‘대군부인’ 자리로 끌려가는 전개라니… 클리셰 같으면서도 이상하게 재밌네요. 남주는 겉으론 차갑고 예의 바른데 여주 곤란할 때마다 은근슬쩍 다 막아주는 타입이라 벌써 입꼬리 올라갑니다 ㅎㅎ 특히 전통 궁중 의상 입고 현대 호텔 연회장 들어가는 장면은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캡처각이었어요. 정치 싸움, 가문 싸움, 계약 결혼까지 다 섞여서 앞으로 도파민 폭발할 듯합니다.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저도 이번주에 합류했어요.. 저는 아직 결혼식날 입니다.!!! 몰아보기 너무 좋네요~~ 몰아보니 더 재밌어요~~
  • 즐거운사자L133900
    이제 정주행하시는군요
    재밌게 보세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사진이 너무 귀엽게 나왔네요. 촬영 현장이 재미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둘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런 메이킹 사진 정말 귀여운거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왕실 설정이랑 현대 로맨스 조합이 은근 몰입감 있더라고요
    연출이 진짜 보는 맛 있는 드라마 같네요
  • 명랑한삵A116432
    아 성희주네가요
    왕가의 마지막 적통이었군요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저도 5회 정도부터 보기 시작했어요.
    좀 늦게 시작한 편이기도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