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원숭이X207317
인기 게시판 TOP 50
드라마 보다 보면 최종 빌런이 보통 있잖아요.
그런 면에서 총리를 뽑기도 했는데, 저는 왠지 총리를 마지막엔 사랑하는 희주편을 들 것 같아요.
그리고 이안대군도 사적으로는 친하니까요.
드라마에서 총리까지 오른 인물이니, 좀 더 이상적으로 판을 보지 않을까 싶네요.
이제 다음 주면 종영이라고 합니다.
12회는 솔직히 너무 회차가 적지 않나요. 16회나 24회 정도 되어야지 말입니다.
0
0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