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PPL 도 찰떡소화하는 이안대군 [서브웨이]

극중에서 이안대군은 함부러 음식을 먹지 않는 컨셉이라서 먹는 PPL 은 못할줄 알았는데요. 실제로도 거의 먹는씬이 없어요. 먹방은 비서님에게 양보 양보~~

 

그치만 우리 이안대군은 직접 사러가서 고르고 그 두손에 고이 들고 오신것만으로 PPL 에이급~~ 어디서 들었는데요. 직접 주인공이 먹어줘야 한다~~  이런 계약도 있데요.

 

PPL 도 찰떡소화하는 이안대군 [서브웨이]PPL 도 찰떡소화하는 이안대군 [서브웨이]PPL 도 찰떡소화하는 이안대군 [서브웨이]PPL 도 찰떡소화하는 이안대군 [서브웨이]

 

하얀 정장에 초록색 💚 봉투라니~~  넘 멋지지 않나요? 💚  💚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드라마에서 서브웨이 장면 나올 때마다 너무나 맛있어 보이고 웃겼지요. 정말 드라마에 잘 녹아서 풀었지요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대군부인을 위한 
    대군의 노력과 사랑이
    나타나는 장면이네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ㅎㅎ 드라마에 이제 PPL이 아주 노골적이에요..
    성희주가 좋아하는 샌드위치가되었네요
  • 멋진멧돼지G1888927
    먹지는 않아도 사 오는 모습으로 홍보 완전 대박이었지요. PPL 제대로 홍보 잘했어요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작성자
    그죠! 성희주가 두번이나 먹은 치킨은 너무 안 맛있어 보이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