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지막 방송이라고 생각하니 아침부터 마음이 먹먹하네요

마지막 방송이라고 생각하니 아침부터 마음이 먹먹하네요

 

눈뜨자마자 오늘이 마지막 방송이라는 생각에 괜히 가슴이 툭 내려앉았어요. 아직 하루가 한참 남았는데도 벌써부터 아쉬움이 밀려오네요. 매주 기다리던 소중한 시간이 오늘로 끝난다고 생각하니 마음 한구석이 텅 빈 것처럼 먹먹합니다.

사진 속 아련한 눈빛을 보고 있으니 그동안 함께했던 웃음과 감동의 순간들이 하나하나 떠오르네요. 매주 큰 행복을 선물해준 우리 히어로 덕분에 참 따뜻한 시간을 보냈어요. 마지막 방송까지 한 장면도 놓치지 않고 눈과 마음에 가득 담아두려고 합니다.

끝이 아니라 또 다른 시작이라고 믿으며 오늘 밤 끝까지 함께할게요. 그동안 정말 행복했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응원합니다.

2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정말 재밌게 본 드라마 중 하나였는데 너무나 짧게 하고 끝나는 거 같다. 아쉬울 뿐 이네요.ㅠㅠ마지막까지 잘 마무리 하면 좋을듯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기대하고 기다렸던 드라마인데 이렇게 벌써 끝났다는게 아쉽긴 하더라구요 ㅠㅠ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오늘이 마지막방송하는 날이라니
    정말 재밌게 달려왔습니다
  • 수려한백합W1854474
    마지막 방송이라는 말만으로도 여태 쌓인 감정이 한꺼번에 올라오는 느낌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벌써 마지막 방송이라니 저도 괜히 마음이 먹먹하네요ㅠㅠ 끝까지 함께하면서 좋은 장면들 오래 기억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