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저 비주얼의 왕이라면 평생 충성할 자신 있어요

저 비주얼의 왕이라면 평생 충성할 자신 있어요

 

저런 비주얼의 왕이 다스리는 나라라면 저도 당장 백성으로 입국 신고하고 싶어지네요. 등장하는 순간부터 분위기가 압도적이라 절로 고개 숙이게 되는 느낌이에요. 눈빛 하나, 표정 하나만으로도 왕의 품격과 카리스마가 그대로 전해져서 보는 내내 감탄하게 됩니다.

근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 그리고 화면을 가득 채우는 존재감까지 모든 게 완벽하네요. 저런 왕이 계신 나라라면 자발적으로 충성 맹세하고 매일 궁궐 앞에서 찬양할 것 같아요. 비주얼만으로도 서사를 완성하는 모습이 정말 레전드입니다.

2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실제로 저렇게 나 잘 생긴 왕이 있으면 너무나 인기가 많고 다들 많이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요. 너무나 잘 생기 셨지요.
  • 무한한오리A129120
    왕의 품격과 카리스마가 그대로 전해졌어요
    의상과 분위기 압도적이고 저절로 고개가 숙여지게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우리나라에 아직도 왕실이 있다면 하고 생각하고 상상하게 되더라구여 ㅎㅎ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이렇게 생기면 왕실에 납득이가죠
    본부티 왕자의 비주얼입니다
  • 수려한백합W1854474
    등장하자마자 분위기 압도하는 건 확실히 “설정이 아니라 존재감”으로 설득시키는 타입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등장만으로 분위기 압도하는 거 진짜 인정이요ㅠㅠ 비주얼이랑 카리스마가 왕 그 자체라 감탄만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