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애기처럼 우는 모습에 빵 터진 반응 너무 귀엽네요

애기처럼 우는 모습에 빵 터진 반응 너무 귀엽네요

 

희주가 흐아앙 하면서 애기처럼 우는 모습 보는데 너무 사랑스럽더라고요ㅠㅠ 그 모습을 본 변우석이 빵 터져서 “왜 이렇게 귀엽지?” 하는 반응까지 보여주니 저까지 같이 웃음이 났어요. 놀리듯 말하면서도 눈빛에는 다정함이 가득해서 두 사람 케미가 더 설레게 느껴졌습니다.

울고 있는 모습마저 귀엽게 바라보는 반응이 너무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워서 보는 사람까지 흐뭇해지네요. 이런 순간들이 쌓일수록 둘의 케미가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보고 있으면 괜히 광대가 올라가고 계속 돌려보게 되는 장면입니다.

2
0
댓글5
  • 무한한오리A129120
    희주가 아이처럼 우는 모습을 보고 이안대군 귀여워해요
    눈빛부터 다정함이 가득하고 케미에 설레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비하인드 영상에서 케미가 더 좋더라구요 
    친한게 진짜 느껴졌어요 ㅋㅋㅋ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진짜 애기가 뿌엥하고 우는것같아요
    성희주 우는거 너무 귀여워서 쥬금
  • 수려한백합W1854474
    울음 장면인데도 귀엽게 받아주는 반응까지 더해지니까 케미가 확 살아나는 장면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울고 있는 모습까지 귀여워하는 반응이 진짜 설렘 포인트였어요ㅠㅠ 둘 케미 너무 자연스럽고 사랑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