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군부인 논란에 팬들 반응 갈리네요

'21세기 대군부인' 11회

 

대군부부의 신혼 분위기를 더 보고 싶었는데 또다시 역사 왜곡 논란이 나오니까 조금 아쉬운 마음도 드네요ㅠㅠ 입헌군주제라는 독특한 설정과 배우들의 연기, 몰입감 있는 스토리는 정말 좋았는데 디테일한 부분에서 아쉽다는 반응이 이어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많은 시청자들은 작품 자체의 재미와 배우들의 케미에 더 집중하고 있는 만큼, 남은 이야기에서는 이런 논란 없이 완성도 높은 마무리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논란이 하나두개정도면  이해를 할 수 있지만 정말 너무나 많고 특히 대사도 그렇고 정말 충격적인것 같아요
  • 무한한오리A129120
    배우들의 연기와 몰입감있는 스토리 좋았어요
    역사 왜곡 논란이 생겨서 아쉬워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이런 논란에 팬들 반응 갈리는건 당연한거같네요 ㅜ 잘 해결되길 바랄뿐이네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저는 너무 재밌게 시청했습니다
    우리집 가족들도 다 웃으면서 보는중
  • 미여우랑랑I232618
    논란이 많긴 하네요.
    사실 좀 작진의 설명을 듣고 싶은게 많긴 한데 끝나고 따로 인터뷰도 안한다고 하니..미궁 속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