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유 변우석 케미 마지막까지 설레네요

'21세기 대군부인' 측이 종영을 앞두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 사진제공=MBC

 

21세기 대군부인 종영이 다가온다니 벌써 아쉬워요ㅠㅠ 공개된 사진 속 희주와 이안대군의 알콩달콩한 분위기만 봐도 설렘이 제대로 느껴지더라고요.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이나 자연스러운 케미가 너무 좋아서 마지막까지 두 사람의 로맨스를 꼭 행복하게 보고 싶은 마음이에요. 아이유와 변우석 조합은 진짜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맞아요, 두 사람 케미도 너무나 좋고, 드라마가 지루하지 않고 편안하게 즐기었는데, 너무 짧게 하는 거 같아요
  • 무한한오리A129120
    사진속 희주와 이안대군의 모습이 넘 보기좋아요
    아이유님과 변우석님의 조합은 기억에 오래남을것같아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케미 너무 좋았어요 진짜 ㅋㅋ 드라마 볼때 주인공 케미 중요한데 넘 좋앗네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오늘밤이 마지막방송이라니 안돼에~
    둘의 케미가 알콩달콩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