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변우석 OST 나온다니 벌써 설레네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드디어 변우석 목소리로 듣는 대군부인 OST라니 너무 기대돼요ㅠㅠ 마지막 OST 주자로 참여한 평행선 제목만 들어도 벌써 감성 가득한 느낌이네요. 극 속 이안대군의 서사와 감정선이 그대로 담길 것 같아서 더 몰입해서 듣게 될 것 같아요. 연기뿐 아니라 목소리까지 분위기가 좋아서 어떤 감성으로 들려줄지 팬들 기대가 엄청 큰 것 같습니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주인공이 본인이 직접 노래를 부르실줄이야 정말 너무나 좋고 특히 선재 엎고 튀어 드라마에서 노래를 참 잘해서 기대됩니다
  • 무한한오리A129120
    변우석님 목소리로 듣는 ost 넘 좋아요
    이안대군의 서사와 감정선이 잘 표현되었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오에스티 배우들은 안불렀다고 해서
    아쉬웠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우석님의 노래실력 믿고 듣습니다
    드라마에 까리는 잠깐도 너무 좋더라구요